글번호 : 96439185

작성일 : 17.09.13 | 조회수 : 1658

제목 : ‘스마트도서관 건립 보고 : 기부자 감사의 밤’ 행사 개최 글쓴이 : 전략홍보팀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스마트도서관 건립 보고 : 기부자 감사의 밤’ 행사가 9월 12일(화) 저녁 7시 롯데호텔(소공동) 에메랄드룸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스마트도서관 건립기금 등 우리대학의 주요 기부자와 단위동문회(학과, 직장, 직능) 회장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강영은(프랑스어 82) MBC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김인철 총장은 감사인사, 학교현황 및 소식 발표를 통해 발전하고 있는 학교의 면모를 기부자와 동문들에게 설명하며 추후 더욱 발전해 나갈 우리대학의 청사진을 제시했다.
이어서 민동석(노어 73) 총동문회장은 내실있는 총동문회 운영을 위한 많은 동문과 학교의 협조를 부탁했으며,
스마트도서관 건립 위원회 공동조직위원장인 윤윤수(정치외교 66) 휠라글로벌 회장은 스마트도서관 건립을 위해 많은 동문들이 학교에 대한 애정을 가지고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이승용 서울캠퍼스 행정지원처장의 스마트도서관 건립 경과보고, 이은구 대외협력처장의 발전기금 보고를 통해 기부자들의 기부금이 학교발전을 위해 어떻게 쓰이고 있는지 보고하는 시간을 가졌다.

스마트도서관 건립기금, 장학금 등 우리대학 발전기금 기부자 및 동문들에게 스마트도서관 건립의 진행상황과 계획을 보고하고 지금까지의 기부에 대해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서 최근 약정된 발전기금에 대한 발표도 이어졌다.

강덕영(국제통상 65) 유나이티드제약 회장이 스마트도서관 건립기금 1억 원을, 박명석(영어 57) 진석실업 회장(아름다운 공동체 이사장) 아프리카학생 글로벌장학기금 1억 원을 각각 약정했다.

우리대학 학생 관현악단 ‘HUFS Phil.’ 학생들의 현악 4중주와 소프라노 최정윤의 공연으로 참석한 기부자들에게 가을밤의 낭만을 선물하며 학교 발전에 대한 외대가족들의 염원과 기대를 고조시켰다.

이번 행사에는 조명덕 명예법학박사, 윤윤수 휠라글로벌 회장, 박인구 동원그룹 부회장, 이성희 현마육영재단 이사장, 박명석 진석실업 회장, 용을식 KDI그룹 회장, 박흔택 남정장학재단 이사장, 김형진 세종텔레콤 회장, 강덕영 한국유나이티드제약 회장, 안홍진 前 효성그룹 전무 등의 주요 고액기부자가 다수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