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영역
공지사항

지사항

글번호 : 141984244

작성일 : 20.08.20 | 조회수 : 2110

제목 : [서울]국제학사 GlobeeDorm 입사 및 기숙사비 환불 안내 글쓴이 : 국제학사운영팀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국제학사 GlobeeDorm 입사 및 기숙사비 환불 안내

 

2020-2학기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기숙사 운영에 차질이 발생한 점 사생 여러분의 많은 양해바랍니다. 학교 본부의 단계별 수업방식 전환계획에 따라 20-2학기 기숙사 입사 및 환불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 아 래 -

 

1. 기숙사 입사 안내

    가. 평일 입사 : 831일 월요일부터 운영팀 업무시간내 입사 가능

    나. 주말 입사 : 830일 일요일 (10:00~15:00)만 가능

    ※ 추가 입사를 원하는 사생은 국제학사 GlobeeDorm 홈페이지 자료실 11 가 입사신청서를 작성하여 국제학사 이메일

          (house@hufs.ac.kr)로 제출(선착순)

 

2. 기숙사비 환불

    가. 환불가능기간 : 91() ~ 13() 최대 12

    나. 입사 신청 취소

         913()까지 이메일로 신청서 제출한 사생에 한하여 100% 환불

   ※ 위 규정은 913()까지만 적용되는 기준임.

       914()부터 [국제학사 입사비 반환내규]에 따라 환불함.

       (913()까지 취소신청을 하지 않을 시 입사하지 않았더라도 입사한 것으로 간주하고 914()부터 ~ 퇴사 시까

         지 해당 기숙사비가 계산됩 니다.)

    다. 하계방학 이후 계속 거주자는 환불 없음[환불을 원할경우 학기 개시일전 (8/31)까지 입사취소신청서 제출 바

       람]

 

국제학사 운영팀 업무시간 안내

    평일 09: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전화 02) 2173-2216 ~ 2219

 

 

2020. 8. 20

 

국 제 학 사 장

 

  •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