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ISO
Notice
HANKUK UNIVERSITY of FOREIGN STUDIES INTERNATIONAL SUMMER SESSION

Notice

글번호 : 156668054

작성일 : 21.07.06 | 조회수 : 979

제목 : 안녕하세요. 국제학생회입니다. 글쓴이 : iso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국제학생회 ISO입니다. 

먼저 교내 확진자와 관련하여 학우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지난 6월 28일(월) 저녁에 사회과학관에서 21-2 국제학생회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습니다. 오리엔테이션은 사전에 학교 측의 허락을 받고 진행하였으며, 강의실 입장 전에 모두 체온 측정 및 손 소독을 실시하였습니다. 또한 강의실에서는 좌석 간 거리두기를 준수했으며,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는 동안 전원 마스크 필수착용 및 지속적인 환기를 실시하였습니다. 오리엔테이션이 끝난 후에는 희망자에 한해 5인 이상 집합금지를 준수하여 교외 식당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국제학생회와 관련된 확진자들은 오리엔테이션 당일 저녁에 같은 식당을 방문했다는 사실이 확인 됐으며, 밀접접촉자들은 보건소 측에서 모두 파악한 상태입니다. 이후에 ISO의 공식적인 행사는 없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저희는 7월 4일(일)에 첫 확진 소식을 접했고, 즉시 스태프 전원이 코로나 검사를 받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현재는 동대문구 보건소의 역학조사에 협조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사과문이 늦어진 점 사과드립니다.

학교 홈페이지에 게시된 교내 확진자들 중에서는 ISO와 관련이 없으신 분들도 계십니다. 그 분들을 포함하여 ISO 스태프들의 신상이 유추 가능한 글이나 무분별한 추측은 자제 부탁드리겠습니다.

시국을 고려 못하고 오리엔테이션 진행한 점에 대해 깊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다시 한 번 심려를 끼쳐드려 송구스러운 마음을 표하며 앞으로 더 주의하도록 하겠습니다.

  •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