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mission

서브메뉴박스배경

서브로그인배경

 

Academic Notice

글번호 : 88389899

작성일 : 17.03.03 | 조회수 : 803

제목 : Thesis Track Schedule (논문 및 일정안내) 글쓴이 : TESOL대학원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안녕하십니까?

TESOL대학원 교학과에서 알려 드립니다.

 

Thesis Track(논문 일정 및 안내)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논문을 작성하고자 하는 분들께서는 참고하시어 진행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아                래 -

 

1. 관련내용 : Thesis Track(논문 일정 및 안내)

2. 해당학기 : 이번학기가 본인의 2학기이며 지도교수를 배정 받아 논문을 작성하고자 준비하는 학생

 

- 논문을 쓰고자 하는 학생과 Plan(P1), Proposal(P2), Presentation(P3) 등 논문을 진행해 나가는 학생께서는 일정(THESIS TRACK) 등 안내문을 정확히 확인해 주시고 정해진 일정과 내용에 맞게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특히, P1 논문계획서, P2 논문제안신청서, P3 논문발표제출승인서를 제출하실 경우 관련 비용을 입금하신 후 반드시 입금증을 함께 첨부하셔서 내셔야 합니다.

 

- 아울러 정해진 일정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고 관련 학사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협조해 주시기 부탁 드립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Department Documents -> Thesis Forms 를 참고해 주십시오.

- 아울러, 첨부된 모든 파일을 자세히 참고하시어 해당내용 및 양식을 필요에 맞게 이용해 주시기 부탁 드립니다.

 

 

#각종 신청서 서식, 가이드라인 및 논문작성 스케줄은 상단 메뉴 중 Department Documents -> Thesis Forms 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한국외국어대학교 TESOL대학원

TEL. 02-2173-3521~2 FAX. 02-2173-3358

tesolgs@hufs.ac.kr, http://tesolgs.hufs.ac.kr

()130-791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이문로 107

  •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