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로고

공지사항

location   l 공지사항 l 공지사항

글번호 : 156288415

작성일 : 21.06.05 | 조회수 : 302

제목 : 2021년 6월 14일 IRS LECTURE SERIES 글쓴이 : 러시아CIS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한국외대 러시아연구소와 국제지역대학원 러시아-CIS학과는 국내외 석학을 초청하여 그들의 신간 서적을 중심으로 러시아 문화의 첨예한 이슈들을 논의하는 IRS LECTURE SERIES를 시작합니다.

 

첫 강의에서는 <내부식민화: 러시아의 제국적 경험(2011)>이라는 책으로도 잘 알려진 European University Institute의 역사학자 알렉산드르 에트킨드를 초청하여, 그가 2019년 출간한 책 <자연의 악행: 자원과 국가 Природа зла: сырьё и государство>를 중심으로 러시아 문화사의 적극적 행위자(agent)로서의 자원의 문제를 살펴보는 시간을 마련하였습니다.

이 책은 이번 달 Nature's Evil: A Cultural History of Natural Resources라는 제목으로 영역 되어 출간을 앞두고 있습니다.

 

 

회의는 zoom 플랫폼에서 진행되며 다음의 링크(https://zoom.us/j/7527757800?pwd=UUg1N0EyNzJ4cktNd0hVcTIvUjRoZz09)를 통해 자유롭게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회의의 공식 언어는 러시아어이고 러한통역으로 진행되나, 영어 질의 응답 또한 가능합니다.

이번 강의를 필두로 앞으로의 한국외대 IRS LECTURE SERIES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 참여를 기대합니다.

  •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