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S HOME HUFS ENG
한국외국어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 학부
<br><br>

학사공지

 

사공지

글번호 : 140302921

작성일 : 20.07.24 | 조회수 : 1434

제목 : [공지] 2020-2학기 한시적 <네트워크사회와인간> 대체과목 안내 글쓴이 :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방송영상뉴미디어전공의 <네트워크사회와인간> 수업은 18학번까지 전공필수 과목입니다. 

그러나 지난 1학기에 <네트워크사회와인간>을 수강하지 못해, 졸업을 위해 반드시 2학기에 수강해야하는 학생들의 경우

2020학년도 2학기 <사이버커뮤니케이션> 또는 <휴먼컴퓨터인터랙션> 과목 수강을 통해 대체 인정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전에 이미 <사이버커뮤니케이션> 또는 <휴먼컴퓨터인터랙션> 수업 중 들은 과목이 있다면,

수강한 적 없는 과목을 들어야 대체과목으로 인정해드립니다. 

 

예를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반드시 2020학년도 2학기에 <네트워크사회와인간> 수업을 들어야 졸업할 수 있는 17학번 학생인데 아직 해당 수업을 듣지 못했다. -> 예전에 <사이버커뮤니케이션> 수업을 들은 적 있다. -> 2020학년도 2학기에 <휴먼컴퓨터인터랙션> 수업을 듣고 대체과목으로 인정받는다. 

 

 

만약 반드시 올해 <네트워크사회와인간> 수업을 수강해야 하는데, <사이버커뮤니케이션>과 <휴먼컴퓨터인터랙션>을 모두 이미 들은 학생은 학과 사무실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대체인정은 2020학년도 2학기에만 한시적으로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본 한시적 대체인정은 기존에 네트워크사회와 인간을 수강하지 못한 학생만 대상으로 합니다. 과거에 수강한 네트워크사회와 인간 과목을 대체과목으로 재수강 연결하는 것은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