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S HOME HUFS ENG
한국외국어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 학부
<br><br>

학사공지

 

사공지

글번호 : 145465056

작성일 : 20.10.22 | 조회수 : 1030

제목 : [졸업] 2020-2 온라인 졸업시험 시행 안내 글쓴이 :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첨부파일 첨부파일: 2020-2 온라인 졸업시험 시행 안내.pdf

안녕하세요, 학부장실입니다.

 

10월 31일(토) 오전(9시 30분)에 예정된 미디어커뮤니케이션 학부 졸업시험 관련 안내 드립니다.

 

미디어커뮤니케이션 학부에서는 이 시기 무리하게 오프라인으로 졸업시험을 진행하는 것이 학우님들의 안전을 위협할 수도 있다고 판단해서, 오픈북(open book) 형식의 온라인 시험으로 졸업시험을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시험지는 예정된 10 31일 오전 9시에서 9시 30분 사이 졸업사정 메일(hufsmc@hufs-gsuite.kr)로 발송될 예정이며, 답안지는 같은 날 16시까지 본 메일로 회신을 받는 것으로 하려고 합니다.

 

위 내용을 학부장실 메일로 모든 졸업시험 응시자분들께 발송했습니다. 메일은 공지사항 전달 겸 원활한 시험지 배부를 위한 테스트 발송을 겸하고 있습니다.

 

메일을 받으셨으면, ‘받았습니다.’ 등 간단하게 라도 꼭 회신을 해주시고 답장은 전체답장으로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메일을 받지 못하셨다면 졸업사정 메일(hufsmc@hufs-gsuite.kr) 또는 학부장실(02-2173-2314)로 반드시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답안지 양식 등 세부사항은 시험문제를 발송할 때, 다시 안내 드리겠습니다.

 

아무쪼록 건강 유의하시고 누락자 없이 시험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시험 답안지는 모두 word 파일로 받을 예정입니다. MS word 설치되어 있지 않은 학생들은 졸업시험  학교 Office 365(https://office.hufs.ac.kr) 이용해 word 프로그램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미디어커뮤니케이션 학부장실

  •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