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대UI

 

전용 색상

매체마다(인쇄, 멀티미디어, 각종 구조물 혹은 입체물 등) 색상 적용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특히, 인쇄 방법, 잉크의 농도, 종이의 지질 등을 검토하여 매뉴얼이 정한 표준 색상을 유지하도록 노력해야 하며 , 시각적인 동일 여부를 면밀하게 점검하고 지켜야 한다.

교표 다운로드(gif파일) 교표 다운로드(ai파일)



코퍼레이트 컬러 적용 예시 이미지

보조 색상

보조 색상은 전용 색상을 보조하여 한국외국어대학교의 일관된 색상 이미지를 구축한다 .
다음의 도식은 보조 색상이 속하는 채도와 명도를 나타낸 것이다.
보조 색상은 HUFS Gray와 채도 대비를 보이면서 HUFS Green을 방해하지 않는 저채도의 색상군을 분포한다.

단색 사용규정 이미지

단도 표현

시그니처의 표현은 전용 색상의 사용을 원칙으로 하지만 전용 색상의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단도형을 사용한다.
흑백 표현은 흑백 매체에서만 사용을 권장하고 특수 표현으로 엠보싱이나 금박, 은박 등을 사용할 수 있다

배경색상 사용규정 이미지

배경색 규정

심벌의 배경 색상 적용 시 세심한 주의가 요구된다. 적절한 배경 색상의 활용은 백색 배경에 교표가 지정색으로 표현되는 것이며 , 백색이 아닌 경우에 한하여 아래의 배경 색상 기준에 맞추어 적용하여야 한다 .
부득이한 경우에만 외곽선을 적용하여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복잡한 배경 위에서의 적용은 피하도록 한다 .

배경색상 사용규정 이미지

전략홍보팀  TEL : 02-2173-2093  e-mail : hufspr@hufs.ac.kr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