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글로벌 마케팅전략 아카데미

HOME > 교육과정안내 > 글로벌 마케팅전략 아카데미
한국외국어대학교의 지역학전문교수와 함께 기업 니즈에 맞춰 해외마케팅전략을 직접 기획해 전략의 실현가능성 점검
1. 교육개요

1) 미래시장 확보를 위한 전략지역 선정 및 전략지역 마케팅전문가 육성
2) 전략지역 유망사업군 발굴 및 마케팅 전략보고서 작성
3) 현지전문가와 지역학 교육을 기반으로 한 지역이해의 기초 구축
4)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한 연구활동으로 현지 이해의 폭 심화

 

2. 교육개요

1) 교육대상 : 해외접점 부서인력/ 글로벌 비즈니스 핵심인력
2) 교육기간 : 12주(주말과정: 10주 국내 / 2주 해외)
3) 교육내용/기간
- 지역학특강: 해외지역/ 미켓 환경 및 수요, 기업현황 등 특수한 지역정보 교육
- 마케팅기법: 해외마케팅전략 기법 강의
- 분석보고서 피드백: 지역 특수성 및 마케팅기법 타당성 피드백
- 현지조사: 우수 발표자 대상 연구계획서 및 마케팅전략의 현실가능성 모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