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장인사말
국제사회교육원
home > 교육원소개 >  원장인사말
원장인사말

원장님

한국외국어대학교 국제사회교육원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지인들의 가치관과 세계관, 문화, 언어에 대한 충분한 이해와 지식을 갖추고 있을 때 현지인들에게 사랑을 받는 제품이 개발될 수 있으며, 현지 근로자들과의 진정한 소통이 가능해 질 수 있다는 사실은 많은 분야에서 증명되고 있습니다.

우리 교육원은 한국외국어대학교가 자랑하는 전세계 45개 언어 교육(2014년 3월 현재, 프랑스 파리 INALCO대학과 러시아 국제관계대학에 이어 세계 3위 多國語교육대학)과 지역학을 바탕으로 2001년부터 국내 선도 기업과 정부기관을 위한 다양한 지역전문가 프로그램과 외국어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세계 각국의 정부기관 및 교육기관(2014년 3월 현재 84개국 521개 기관)과의 학술 및 업무제휴를 통해 국내과정과 해외과정을 연계한 특화되고 완성도 높은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급변하는 세계의 기업환경 속에서 지속가능 발전을 위한 최고의 투자는 “창조적 인재”의 양성입니다. 우리 교육원은 글로벌인재양성을 통한 사회공헌과 더불어 지역주민을 위한 소양교육과 재학생을 위한 외국어교육과정을 함께 진행하며 명실상부한 사회교육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소명을 다하며 국내 최고의 글로벌인재 양성기관으로 자리매김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외국어대학교 국제사회교육원 원장 박중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