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br><br><br><br><br><br><br><br> <br> <br>
증명서 발급 안내
<br>

증명서 발급안내

HOME > 제증명 발급 > 증명서 발급안내
우리 대학의 각종 증명서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1. 직접방문

한국외대 서울캠퍼스 원스톱서비스센터(국제학사 1층 114호)에 방문하셔도 되며, 주말 등에도 무인자동발급기를 통해 각종 증명서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 센터 운영시간(토, 일,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오후 12시 - 오후 1시)

   학기중 오전 9시 - 오후 5시
   방학중 오전 9시 - 오후 3시

- 자동발급기 운영시간
   연중 오전 9시 - 오후 8시(건물 출입가능 시간)

2. 우편발급
한국외대 홈페이지 우측 상단 증명서 종합정보시스템 메뉴에서 신청하시면 원하시는 국내.외장소로 우편 발송해 드립니다. 이 경우 소정의 발급수수료와 우편요금이 청구되며 성적증명서, 재학증명서 등을 외국대학 등으로 밀봉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3. 인터넷 발급
한국외대 홈페이지 우측 상단 증명서 종합정보시스템 메뉴에서 신청하며, 학교 아이디(학번), 비밀번호 로그인 후  증명서 발급하면 됩니다.


4. 팩스 발급
전국의 가까운 동사무소(주민자치센터)를 방문하시면 국가행정전산망을 이용하여 팩스로 우리대학의 각종 증명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이 경우 사람이 수동으로 팩스를 보내 주는 것이 아니라 전산시스템에 의하여 발급되며 소요 시간은 10 - 30분가량 걸립니다. 팩스발급은 가까운 동사무소(주민자치센터)에서만 발급가능하며 개인정보보호 등의 이유로 우리 대학에서 민원인에게 직접 팩스 송부하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