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회 소개

 

 

 

 

학생회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 바이오메디컬공학부 학생회


바이오메디컬공학부의 학생회는 과의 대표인 과회장과 과를 위해 일하는 학생들(이하 집행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집행부는 학과 행사와 관련된 모든 활동과 학과 예산안 집행 및 감사 등의 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집행부는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활동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총무부, 기획부, 문화부, 홍보부, 복지부 총 5개의 부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부서 소개

부서

활동 내용

총무부

학과와 관련한 예산을 관리 및 집행합니다매 학기 개강총회와 종강총회에서 예산안과 결산을 보고하고주기적으로 학생회비 사용내역을 공개하여 투명한 재정 운영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획부

학과의 각종 행사를 기획 및 진행합니다.기획부는 MT, 개강총회 및 종강총회, BME 학술제 등 학과의 전체적인 행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문화부

학과 내 행사 중 체육 및 문화 활동과 관련한 행사를 진행합니다공과대학과 함께하는 체육대회학과 내의 게임대회인 BAIO 대회바이오 문화의 날 등의 행사를 기획 및 진행합니다.

홍보부

학과 행사 및 각종 공지사항을 온오프라인으로 학우들에게 안내하는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행사 포스터를 작성하여 게시하고 학과 행사를 비롯한 교내 프로그램과 장학 등의 공지사항을 전달합니다.

복지부

학과 내의 프린터를 비롯한 공용 기기와 시설물을 관리하고 학우들이 올바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선도하는 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바이오메디컬공학부 학생회는 언제나 학우 여러분의 즐거운 학교생활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저희 학생회는 학우 여러분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자리로서 늘 여러분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여러분의 목소리를 경청하겠습니다. 학교생활의 활력을 불어넣을 다양한 프로그램부터 학업과 관련된 활동까지 학우 여러분들에게 무엇이 필요한지 늘 고민하고 적극적으로 실천하겠습니다. 또한 겸손한 자세로 여러분에게 먼저 다가가겠습니다.

    

무엇보다도 투명하고 합리적인 재정 운영으로 학우 여러분의 소중한 학생회비를 올바르게 사용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저희 학생회는 더 아름다운 바이오메디컬공학부를 위해, 학우 여러분을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학생회는 늘 학우 여러분과 함께하겠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