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S HOME ENGLISH ADC AdminAdmin

경영학부 소개

경영학부 프로그램
기본을 충실히 세웁니다.

한국외대 경영대학은 경영학 이론은 물론이며 한국외대의 장점인 지역학, 국제관계, 외국어 등의 글로벌 지식을 융합하여 어느 대학도 넘볼 수 없는 차별화된 교과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교수와 학생 모두 끊임없는 노력과 높은 성취감으로 현재에도 글로벌 시대의 새로운 장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졸업 전

학부생들은 자신에게 가장 알맞는 트랙을 선택할 수 있고 53개의 다양한 수업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는 향상된 지식을 가진 전문가 양성에 도움을 주는 과정입니다.

졸업 후 진로

졸업 후 진출할 수 있는 분야들을 살펴보면 공·사기업, 정부기관, 교육계 및 각종 연구기관 등이 있으며 공인회계사(CPA), 세무사, 투자분석가(CFA) 등 전문화된 자격증을 취득하여 전문분야로의 진출도 가능합니다. 또한 재경부문 행정고시, 외무고시, 사법시험 등의 국가고시에도 도전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할 수 있어 행정고시 등 고급 공무원 임용고시를 통한 행정 각 부에의 진출이 가능합니다. 본 대학의 대학원(석사과정, 박사과정) 출신자들은 전국 각 대학의 경영학 교수들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경제의 지속적인 성장과 경영학의 급속한 발전을 위해 본 대학은 그 중요한 사명과 책무를 다하고 있습니다.





1. 대학축제

봄을 맞이하여 학교에서는 축제기 열립니다. 콘서트, 부스, 볼거리가 가득힙니다. (YB와 함께 신나는 음악을 즐기는 학생들)

 

2. 학술동아리
학부생들은 금융, 마케팅, 전략 분야 대한 토론과 다른 동아리에 참여를 통해 관심사를 확장 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전략 동아리 "MAST"가 비즈니스 솔루션에 대해 소개하고 있는 모습)

3. 학생회
학생회는 위원회를 통해 축제, 농활프로그램과 같은 행사를 준비합니다.
(학생회의 연간신입생워크숍)

4. Extracurricular Activities
학생들은 동아리활동과 스포츠를 통해 에너지와 열정을 표현 합니다.
(한국외대 4년 챔피언 농구팀 "GEN")

5. CEO 리더쉽 프로그램
본 프로그램에서는 스타트업 CEO, 벤처투자전문가, 엔젤투자자 그리고 다른 영향력 있는 지도자들 초청하여 학부생들을 격려합니다.
(Startup Alliance 임정욱 대표 특별강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