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S HOME ENGLISH ADC AdminAdmin

경영대학원 소개

MBA Program
세계적인 리더로 성장하는 길.

경영대학원(MBA)에는 주간과정으로 Full-time MBA(경영학과)와 Evening MBA과정으로 경영관리학과와 온라인으로 수강이 가능한 Business & Finance MBA 경영ㆍ금융학과, 주말과정으로 Global Business MBA(글로벌경영학과)가 개설되어 수요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각 과정별 특색을 살린 수업이 이론과목과 조화롭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Full-time MBA (경영학과 / 주간)
이 프로그램은 핵심 비즈니스 측면 뿐만 아니라 재무, 회계, HR,국제경영 및 정보관리를 다룹니다. 각 과목은 실제 실무와 더불어 심층적인 이론 교육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Evening MBA (경영관리학과 / 저녁시간)
글로벌 경영리더의 양성을 위하여 이론과 실무에 균형을 맞춘 MBA 프로그램입니다. 경영학 제분야의 다양한 핵심 이론을 습득하고 경영사례를 심층적으로 분석하고 토론함으로써 학생들은 현업에서 활용 가능한 관리적 역량을 함양할 수 있습니다.

 

Business & Finance MBA (경영·금융학과 / 온오프 병행)
시간과 지역적 제한이 있는 분들을 위한 프로그램 입니다. 학생들은 석사학위를 취득하는 동안 다양한 자격증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Global Business MBA (글로벌경영학과 / 주말)
이 프로그램은 지역 / 국제 연구를 전통적인 MBA 프로그램과 학습을 병행하여 글로벌경영전문가를 양성합니다,

 

특성 및 이점

 

Job Search Support program
한국에서 가장 우수한 동문 네트워크 (LA, 뉴욕, 샌프란시스코, 워싱턴 및 기타 해외 CEO과정 동문) 중 하나 인 'MBA 인재 뱅크'는 MBA 졸업생들의 구직 활동을 지원합니다. 또한 경력 개발 과정을 제공함으로써 MBA 학생들은 다양한 국내외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HUFS Alumni Network
전문지식 뿐만 아니라 동문간의 유대강화도 매우 중요합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오프라인 원우 모임, 체육대회 등 다양하고 체계적인 원우회 활동을 통해 최고의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Weekly Invited CEO Lecture
매주 국내외 저명한 각계 리더들의 강연을 통해 실무 감각과 국제적 안목을 키워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