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br>

인사말

HOME > 공공인재개발원 소개 >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공공인재개발원장 이지연입니다.

한국외국어대학교는 1954년 개교 이래 진리, 평화, 창조의 창학정신을 바탕으로 국가와 인류사회에 이바지할 다양한 인재들을 양성해왔습니다. 특히 많은 인재들이 공공부문으로 진출하여 대한민국의 지속가능한 발전과 공공의 이익 증진을 위한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이러한 전통을 계승 발전시키고 우수한 공공인재를 지속 양성시키고자 하는 취지에서, 지난 2020년 공공인재개발원이 새롭게 출범하게 되었습니다. 출범 이후 개별적으로 운영되었던 고시준비반을 통합하여 단일 종합 조직으로 승격시키고, 고시반 지원을 위한 최첨단 학습 공간을 제공하는 등 체계적인 관리지원 시스템을 도입하였습니다.

공공인재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이 나날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시험의 경쟁은 더욱 높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한민국과 우리 사회 발전을 위해 봉사하려는 마음과 도전정신이 있다면, 공공인재개발원과 함께 여러분의 미래를 설계해 보는 것은 매우 매력적인 일이라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한국외국어대학교는 우리 학생들의 공공인재 도전에 적극적인 투자와 관심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효율적인 운영을 통해 다수의 공공인재가 배출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많은 학생들의 관심과 도전 기대하겠습니다.

 

공공인재개발원장 이지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