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언어문화대학 소개
학장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아시아 언어·문화대학 방문을 환영합니다.

우리 아시아언어문화대학은 아시아 8개 주요 언어를 기반으로 이 지역의 전문가를 배출하는 특화된 대학입니다. 우리 대학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브루나이 등 대양부동남아를 전공지역으로 커버하는 말레이-인도네시아어과, 아랍지역을 연구하는 아랍어과, 대륙부동남아의 주요국 태국 지역을 연구하는 태국어과, 베트남 지역을 전공으로 하는 베트남어과, 인도 및 서남아지역을 커버하는 인도어과, 터키 지역을 연구하는 터키-아제르바이잔어과, 페르시아의 문화와 이란 지역을 연구하는 페르시아어이란학과, 그리고 몽골 지역을 연구하는 몽골어과 등 8개 학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시아언어문화대학은 언어를 기반으로 각각 전공 지역의 전문가 배출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언어를 교육하는 수준이 아니고 언어를 바탕으로 지역 전문가가 갖추어야 할 다양한 분야의 분과학문을 함께 탐구하는 대학입니다. 전공지역의 각 분야에 해박한 전문성을 갖춘 교수진과 교육 시스템은 우리 대학에서 수학하는 학생들을 각각의 전공지역 전문가로 키워낼 것입니다.

 

우리 사이트가 아시아언어문화대학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 바랍니다. 이 사이트를 통하여 얻을 수 없는 정보는 각 학과의 사무실에 문의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아시아언어문화대학장   고   영   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