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서비스 의뢰 |
본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후 On-line으로 원문을 업로드합니다. 당일 17시 이전에 접수된 원문에 한하여 견적서를 메일로 송부해 드립니다. |
2. 계약체결 |
발행된 견적서 검토 후 발주처의 직인 날인과 담당자 서명하여 송부(Fax or E-mail)하면 계약이 체결됩니다. |
3. 번역사 선정 |
17시 이전에 발주된 건에 대하여 해당 분야 최고 수준의 번역사를 선정하여 번역이 진행됩니다.(17시 이후에 발주된 건은 다음날 번역사 섭외가 이루어지며 예상납기일도 하루 연장됩니다.) |
4. 서비스 제공 |
계약 내용에 의거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통번역센터는 의뢰인의 만족도를 항상 점검합니다. |
5. 세금계산서 발행 |
의뢰하신 서비스에 대하여 세금계산서가 발행되오니 아래의 계좌번호로 입금하시면 됩니다. |
6. 통역료 지급 |
지불방법 : 은행송금 계좌번호 : 우리은행 126-05-027082 예금주 :한국외국어대학교 지급기한 : 계약서에 명시된 일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