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영대학소개 > 학장인사말

경영대학소개

학장인사말

 

 

 

 

 

 

 

.

 

.

 

 

 

 

 

 

 

 

 특히 경영대학(학사과정)에서는 일반 보편성에 해당하는 교과목의 경우 최대한 영어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학생들이 EU지역, 아세안지역 등 7개 지역 중 하나를 선택하여 지역 내 언어, 경제 등을 이수함으로써 글로벌 경영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경영대학원에는 주간과정으로 Creative MBA(경영학과, 마케팅학과)와 야간과정으로 Power MBA(경영학과), 100% 온라인 교차수강이 가능한 Power ifMBA(국제금융학과), 주말과정으로 Global Business MBA(글로벌경영학과)가 개설되어 수요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므로 수요자들은 우리대학원의 다양한 MBA과정을 통해 자신들에게 꼭 맞는 과정을 선택함으로써 시간적, 공간적 제약을 최소화하여 정통 MBA 교육과정을 이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차별화된 글로벌

경영 전문가로 발돋움 해 나아갈 수 있습니다.

또한 일반대학원(석사/박사)에서는 학부에서 배운 경영학적 지식에 더하여, 보다 심도 있는 경영학의 이론을 습득할 수 있도록 교과과정이 이루어져 있으므로 앞으로 연구자나 교육자의 길을 걷고자 하는 분들에게 훌륭한 길잡이가 될 것입니다.

한편 비학위 특별과정으로서 사회 각계의 최고경영자와 전문가를 위한 Global CEO 과정을 개설하여 2015년 2월 현재까지 국내과정에서 755명의 동문을 배출하였습니다. 특히 미국의 LA, 뉴욕, 샌프란시스코, 워싱턴DC에도 현지 한인상공회의소와 함께 과정을 개설하여 812명의 동문을 배출하였으며 이들 동문들은 현지 주류사회의 일원으로 확고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또한 2014년 7월에는 인도네시아에도 본 과정을 개설함으로써 한국외국어대학교의 명성에 걸맞은 특별과정으로 성장시켜 나아가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우리 경영대학원은 60여년에 걸친 한국외국어대학교의 고유한 글로벌 학풍과 역사, Know-How, 창의적이며 실용적인 교과과정, 우수한 교수진을 갖추고 있습니다.

진정한 글로벌 경영 전문가를 꿈꾸는 분들이라면 무한 경쟁 시대의 바다로 출항하는 외대호에 승선하시길 적극 권유합니다.

꿈을 이루기 위한 결단과 도전은 분명 여러분을 밝은 미래로 인도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