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프로그램 > Global CEO > 국내 > 특징

Global CEO

국내 > 특징

2012.4.15(일) 부부동반 '국립발레단 공연관람'

 

 

 

미주 Executive - MBA와의 교류
본 경영대학원이 운영하는 미국 로스앤젤레스, 뉴욕, 워싱턴 D.C., 샌프란시스코, 아틀란타 그리고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최고경영자과정 원우들과의 상호 방문교류 등 인적 네트워크를 강화합니다.
풍요로운 Life Style의 추구
국내 최고의 전문가를 초청, 체계적인 이론 및 실습을 통해 Prestigious Life Style을 위한 교육이 진행 됩니다.
구성원의 다양성
본 과정은 제조업, 건설업, 금융업, 관계, 정치계, 언론계, 법조계, 의료계, 문화계 등 다양한 분야의 최고경영자와 전문가로 구성되어 왔기 때문에, 폭넓은 지식과 친분관계를 가질 수 있습니다.
본교에서 강의 진행 및 식사 제공
매주 1회 본교에서 저녁식사 후에 강좌가 진행됩니다.
현실경제의 전문가를 강사로 초빙
현실감을 극대화하기 위하여 전 강좌의 60% 이상을 교외 전문가에게 맡깁니다. 각 분야 국내 최고 수준의 전문가로 강사진을 구성합니다.
국내 및 해외 현장탐방
국내 산업 현장 방문 및 Team Building Workshop을 통하여 현장 속의 신경영을 익히고, 팀별 경영사례과제를 연구합니다. 해외 산업현장 방문을 통하여 지식과 시야를 넓힙니다. [ 활발한 동문회 활동] 본 과정 수료 후에도 경영대학원의 총동문회 및 글로벌 CEO과정 기별 동문 모임을 통한 각종 활동이 진행됩니다.
부부특강과 교양 교육
수강자의 배우자에게 문화, 건강 등의 교육을 제공하며, 구성원들의 가족 간 친목을 쌓습니다.
수료증 수여
본 과정을 이수한 분은 한국외국어대학교 총장과 경영대학원 원장 명의의 수료증을 수여합니다.
동문회 조직 및 지속적 유대관계 지원
본 과정을 이수한 분은 매기마다 동문회를 구성하도록 지원하며, 이 동문회 회원은 자동적으로 경영대학원 동문회, 한국외국어대학교 동문회 회원이 됩니다. 따라서 각 동문회가 주관하는 세미나 등 각종 행사에 참여하고, 동문회보 및 정기간행물을 받게 됩니다.
본 대학원 수강 및 진학 시 우대
본 과정 재학 중이거나 이수한 분은 본 대학원에서 개설되는 온라인 강의를 수강할 수 있으며, 본 대학원에 진학하고자 할 때에는 우선적으로 고려됩니다. [경영자문의 지원] 본 과정에 재학 중이거나 이수한 분이 기업경영과 정보처리, 해외진출 등에 관하여 본교 재직 교수나 연구 인력의 자문을 요청하는 경우 최우선적으로 지원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