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처장인사말

처장 인사말

Office of Information Systems > 정보지원처 소개 > 처장 인사말

정보지원처는 우리 대학 발전을 위한 정보화 경쟁력을 확보하고 학교의 비젼에 부합하는 정보화 체제를 구축하여 대학의 총체적 역량을 결집하는 허브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기가비트 네트워크 도입을 통한 초고속 캠퍼스 정보망과 안정적인 정보화 인프라 구축, 종합정보시스템의 구축을 통한 행정 전산화, 미래지향적 스마트 캠퍼스 환경을 위한 도전 과제들을 차근히 수행함으로써 학교 구성원들에게 원활한 정보서비스 및 디지털기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제 정보지원처는 연구 및 교육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 구성원들이 보다 쉽고 편하게 학내의 각종 정보자원을 활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지원체계를 더욱 확대해 갈 것입니다. 특히 학생들을 포함한 모든 구성원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정보서비스를 발굴하고, 입학 예비생, 학부모, 동문 등에게 학교의 대내외적인 정보를 효과적으로 제공하는 창구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정보지원처는 우리대학이 정보화 선도 대학의 면모를 갖출 수 있도록 적극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효율적인 정보서비스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협력과 응원을 부탁드리고, 불편한 점이나 좋은 제안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저희 부처에 전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정보지원처장 선지웅 교수


it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