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전자결재시스템

Office of Information Systems > 정보서비스 > 전자결재시스템
전자결재시스템이란?
신사무관리 규정에 의거 행정업무와 타 기관과의 문서유통 등 필수적으로 수행해야하는 문서처리 업무를 보다 효율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네트워크상에서 자유롭게 문서처리가 가능하도록 구축한 시스템으로서 종이문서가 네트워크상에서 처리될 수 있도록 데이터화 되고, 도장이나 서명이 전자화된 결재시스템임.

 



전자결재시스템 기능 - 전자결재 기능(기안 및 결재, 문서유통, 문서함)
- 쪽지 기능(100MB)
- 게시판 기능(자료실 등)
- 조직도 기능
- 일정관리 기능 등



전자결재 계정
- 직 원 : 인사혁신팀(02-2173-2164)
- 교수/연구원 : 교무행정팀(02-2173-2103)
- 사용자 권한 : IT개발팀(02-2173-2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