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웹메일

Office of Information Systems > 정보서비스 > 웹메일

개요
정보사회에서 보다 빠른 의사소통과 정보 전달을 위해 보편화된 웹 메일시스템을 구축하여 사용자에게 편리성을 도모하고 있음.
 
계정 발급
웹 메일은 교직원(교수, 강사, 직원)과 학생(학부 및 대학원생) 등에게 계정을 발급하며, 본인임을 확인하기 위한 소정의 절차를 거친 후 사용자 계정이 발급됨.
* 유효기간 : 학생은 재학기간, 교수 및 직원은 재직기간 동안
* 가입방법 : http://webmail.hufs.ac.kr 에서 가입 가능합니다 [가입방법 Click]
 
스팸 차단
외부로 부터 많은 스팸메일들이 유입됨에 따라 메일을 보다 안전하게 서비스하기 위해 스팸메일차단 솔루션을 도입하여 다양한 필터링을 통한 스팸 메일들을 차단하고 있다

사용자 문의
- 글로벌캠퍼스 : 031) 330-4515



............................................................................................................................................................................................................................



웹메일 템플릿예시
템플릿 제작 : IT인프라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양식1 양식2 양식3 양식4 양식5 양식6 양식7
             



웹메일 템플릿 사용방법
웹메일시스템에서 편지쓰기를 누른후 하단 빨간표시에 문서양식버튼을 클릭하여 템플릿을 선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