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br>
location  > HUFS Lawschool > 인사말



글로벌 리더 법조인을 양성하는
“한국외대 법학전문대학원”



한국외국어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을 방문하여 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한국외국어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은 한국외국어대학교 법과대학을 모체로 하여 
2009년 설립되어 글로벌리더 법조인을 양성하는 국내 유일의 법학전문대학원입니다. 

한국외국어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은 한국외국어대학교의 교육이념인 ‘진리・평화・창조’를 바탕으로 하여 국제지역전문법조인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우수한 법조인 
양성을 위하여 법조실무와 법학연구를 조화롭게 교육과정에 반영하여 법학전문대학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법학전문대학원을 설립한 이래 많은 우수한 법조인을 양성하여 배출하였고, 한국외국어대학교 출신 법조인들은 
사회에서 뛰어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한국외국어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은 법조인을 양성하는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세계로 뻗어 나가는 법조인, 
사회의 중축이 되는 법조인, 국가에 기여하는 법조인을 양성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국외국어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은 학교생활에 최선을 다하는 학생, 학교에 만족하는 학생, 교육과 연구에 
최선을 다하는 교수, 보람을 느끼는 교수로 구성되어 내실있는 법학전문대학원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한국외국어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은 미래의 연구자를 양성하기 위하여 전문박사과정과 학술박사과정도 운영하여 심도있는 연구와 연구자 양성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한국외국어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2022. 2. 1.
한국외국어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장

 

법학전문대학원장 전학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