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S HOME HUFS ENG
한국외국어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 학부
<br><br>

학부장 인사말

 

련시설

미디어커뮤니케이션 학부사무실

사회과학관 1층(103-2)에 위치하며 학업과 관련된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학부의 공지사항 등을 전달하며, 각종 정보들을 홈페이지 공지사항과 사무실 게시판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학업과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나 의견이 있을 경우에는 학부 홈페이지나 전화, 방문을 통하여 문의바랍니다. 학부생들의 원활한 학업생활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TEL : 02-2173-2314

E-MAIL : hufscommu@gmail.com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방송제작실습실

교수학습개발원 6층에 위치하며 학생들의 영상 컨텐츠 제작에 도움을 주기위한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블루 스크린을 구비한 스튜디오 사용이 가능하며 촬영을 위한 카메라, 삼각대, 조명, 마이크 등의 장비를 대여해주고 있습니다.
방송제작 실습실은 편집실, 스튜디오, 부조정실로 이루어져 있으며, 편집실에서 편집툴이 완비된 편집용 PC 4대를 이용 가능합니다.
학부생들이 대여할 수 있는 장비는 6mm 캠코더 8대, HD 캠코더 7대, 삼각대 5대, HMI 조명 1대, FL 조명 1대, 붐마이크 1개와 핀 마이크 3개로
카메라등의 단순 촬영 장비 뿐만 아니라 조명, 음향 관련 장비 모두 지원합니다. 방송 제작 환경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부조정실과
또한 영상 편집을 위한 PC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방송제작실습실 이용에 관해 문의할 점이나 의견이 있을 경우에는 전화 (☏ 02-2173-3241)로 문의하시거나, 사무실 방문을 통하여 문의바랍니다.


TEL : 02-2173-3241

실습실 사진
실습실 사진


실습실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