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경영학부 서용원(경영 18), 이수현(경영 19) 학생이 공동으로 참여한 연구논문이 경영학 분야 한국연구재단 등재지인
‘상품학연구(Journal of Product Research)’에 실렸다.
공동저자 학생들은 경영대학 경영전략학회 MAST와 퀀트마케팅학회 QMS에서 활동한 것을 계기로, 마케팅전공 윤원주 교
수의 지도를 받으며 국내 식품시장에서 건강함과 기업 성과와의 관계를 실증하는 연구를 수행하였다. 이번에 게재된 연구
논문은 재학생들이 전년도에 최우수상을 수상했던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제16회 경영혁신 연구논문 및 사례연
구 대학(원)생 공모전’의 논문을 발전시킨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