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 기업 칸타코리아(대표 양정열)가 '혁신적 데이터 기반 고객 중심 마케팅' 공적으로 한국마케팅학회가 주관하는 '한국마케팅 프론티어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2008년 칸타코리아의 전신이 TNS코리아가 '과학적 마케팅' 공적으로 수상한 데 이은 두 번째 대상 수상이다.
양정열 칸타코리아 대표는 '칸타는 지금 칸타가 보유하고 있는 세계 최고 수준의 전통 리서치 역량에 새로운 마케팅 패러다임에 부응하는 첨단 디지털 역량을 결합해 스스로를 혁신하기 위한 글로벌 차원의 노력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오늘날 기업이 마주하고 있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여정에서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사의 복잡하고 전략적인 의사결정을 돕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 이산이트 파트너가 되는 것이 칸타의 목표"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