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S HOME ENGLISH ADC AdminAdmin

글로벌경영연구소 공지사항

글번호 : 171677875

작성일 : 23.04.04 | 조회수 : 330

제목 : [Academic Research Seminar Series] 4월 세미나_최병철교수님 글쓴이 : 글로벌 경영연구소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글로벌경영연구소에서 진행하는 리서치 세미나는 7개의 전공 영역에서 리서치 주제 제안을 해 주실 수 있는 교수님을 모시고 진행하고자 합니다.



[5번째 융합 리서치 세미나 안내]

 


 

일시: 4월 17일 월요일 12시 
장소: 사이버관 514

 

주제: AI vs. HI: AI 시대에 대응하는 인간의 창의력과 공감력

 

 

재작년 서울대 조규진교수님과 KAIST 조성호교수님께서 로봇 기술과 AI에 대한 학술 세미나를 진행해 주신바 있습니다. 이에 최병철교수님께서 이러한 기술 혁신에 대한 경영학의 발전 방향, AI에 대응하는 또는 함께 발전할 수 있는 인간의 역량에 대해 심도있는 논의를 진행해 주실 예정입니다. 




*이번 세미나에도 간단한 브라운백 런치(샌드위치와 음료)가 준비될 예정이오니,(샌드위치 주문을 위해) 참석이 가능하신 교수님들과 대학원생들께서는 일전에 보내드린 이메일 혹은 글로벌경영연구소(bizcenter@hufs.ac.kr)에 간단히 회신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저희가 여분의 샌드위치를 준비하고 있으니, 미처 참석 여부를 알려주시 않으셨더라도, 당일 세미나에 참석하시는 경우 샌드위치 제공이 가능합니다.  

*세미나 관련 문의사항은 글로벌경영연구소(bizcenter@hufs.ac.kr)로 메일 주시면 신속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