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S HOME ENGLISH ADC AdminAdmin

글로벌경영연구소 공지사항

글번호 : 173557889

작성일 : 23.05.08 | 조회수 : 263

제목 : [Academic Research Seminar Series] 5월 세미나_이형구교수님 글쓴이 : 글로벌 경영연구소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글로벌경영연구소에서 진행하는 리서치 세미나는 7개의 전공 영역에서 리서치 주제 제안을 해 주실 수 있는 교수님을 모시고 진행하고자 합니다.


 

 

[6번째 융합 리서치 세미나 안내]

 


 

 

 

주제: The impact of ChatGPT on research and teaching: Opportunities and challenges
강연자: 이형구교수님 (Department of Information Technologies at HEC Montreal)
 
일시: 5월 15일 월요일 12시
장소: 경영대 사이버관 514호 강의실 (점심 샌드위치와 음료 제공)
 

5월 세미나는 요즘 전세계적으로 큰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ChatGPT에 대해 살펴 보고자 합니다. 특별히 이 분야의 전문가이신 HEC Montreal 대학의 이형구교수님을 모셨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석하셔서 ChatGPT가 우리의 교육과 연구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함께 고민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세미나에도 간단한 브라운백 런치(샌드위치와 음료)가 준비될 예정이오니,(샌드위치 주문을 위해) 참석이 가능하신 교수님들과 대학원생들께서는 일전에 보내드린 이메일 혹은 글로벌경영연구소(bizcenter@hufs.ac.kr)에 간단히 회신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저희가 여분의 샌드위치를 준비하고 있으니, 미처 참석 여부를 알려주시 않으셨더라도, 당일 세미나에 참석하시는 경우 샌드위치 제공이 가능합니다.  

*세미나 관련 문의사항은 글로벌경영연구소(bizcenter@hufs.ac.kr)로 메일 주시면 신속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