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외국어대학교
전체메뉴
학생홍보대사소개

생홍보대사 소개

안녕하세요!

한국외국어대학교 온라인 홍보대사 "HUFSon" 입니다.


온라인상에서 대내외적으로 우리대학을 알리기 위해 2012년 3월, 온라인 홍보대사(HUFSon)가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현재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Instagram), 블로그(Blog), 유튜브(Youtube) 등의 플랫폼을 통해 교내외 소식 취재, 학교 정보 안내, 홍보 영상 제작 등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1년여의 활동 기간 동안 학교의 소식을 전하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는 온라인 홍보대사(HUFSon)는 정기적으로 기획 회의를 하여 보다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노력합니다.


기획관리팀
기획관리팀
학교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관리합니다. 각종 학교 소식을 취재하거나 교내외 인물들을 인터뷰하여 학우들과 공유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즐거움과 문화생활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는 학교와 관련된 이야기를 콘텐츠화합니다.
촬영팀
촬영팀
귀빈 방문, 학위 수여식과 같은 교내 주요 행사를 직접 취재하고 전달합니다. 학교 안팎으로 한국외국어대학교에 관심 있는 모든 분들께 우리학교의 아름답고 자랑스러운 순간들을 사진을 통해 소개하고 있습니다.
영상팀
영상팀
교내 행사 영상 및 학교와 관련 된 스낵비디오, 홍보 영상 등을 제작합니다. 학교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기적으로 영상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이디어 회의를 하여 유익한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