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 인도네시아어과

location   l 학과소개 l 특성화 프로그램

 교환학생 프로그램

 

인도네시아의 국립인도네시아대학교(University of Indonesia), 말레이시아의 국립말라야대학교(University of Malaya), 말레이시아의 말레이시아과학대학교(University of Science Malaysia)에서 1개 학기 또는 2개 학기의 학부 과정을 이수하고 학점을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교환학생이므로 우리 대학에 등록금을 납부하고 현지 대학에는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습니다.

 

 7+1 파견 프로그램

 

전공지역의 대학교에서 1개 학기를 수학하고 학점을 인정받는 제도이며, 우리 대학 등록금 전액을 장학금으로 지원받습니다.

 

 인도네시아 단기 어학연수

 

매년 방학 기간 동안 국립인도네시아대학교의 외국어연수과정(BIPA)에서 어학연수를 실시하고 3~6학점을 인정받습니다.

 

 

 인도네시아 정부초청 장학생

 

인도네시아 정부 초청 장학생으로 1개 학기 또는 2개 학기를 희망하는 인도네시아의 대학에서 수학할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정부초청 예술문화연수생

 

약 3개월 간 예술 문화 분야에서 인도네시아 전통 문화를 배우는 과정으로 항공료를 포함한 체재비를 지원받습니다.

 

 학술 교류

 

인도네시아의 국립인도네시아대학교(University of Indonesia), 가자마다대학교(University of Gadjah Mada), 말레이시아의 국립말라야대학교(University of Malaya) 등과 학술자료, 연구 및 교수법, 교수와 학생 교류 등 다양한 학술교류를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