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 인도네시아어과

장학금 혜택

location   l 학과소개 l 장학금 혜택
한길 장학금 이영우 동문이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매년 학업 태도가 모범적인 재학생 4명에게 250만원씩의 장학금을 지급합니다.
Royal Sumatera 장학금 이호덕 동문이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연간 성적 우수자 5명에게 200만원씩, 대학원 학문 후속세대를 위해 연간 1000만원을 지급합니다.
Millet 장학금 한철호 동문이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매 학기 성적 우수자 5명에게 2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합니다.

Amazing Shine 장학금

김은숙 동문이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매 학기 2, 3학년 재학생 중 성적 최우수자 2명에게 등록금 전액을 지급합니다.

김성현 장학금

김성현 동문이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매 학기 학업 태도가 모범적인 재학생 4명에게 250만원씩의 장학금을 지급합니다.

백미 장학금

익명의 독지가가 매 학기 재학생 1명에게 3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합니다.

이문원 장학금

이문원 동문이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군사관후보생(ROTC)들에게 매 학기 소정의 장학금을 지급합니다.(연간 600만원)

김정훈 장학금 김정훈 동문이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매 학기 성적우수자 2명에게 2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합니다.
동문 장학금 동문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매 학기 말레이 인도네시아어과, 말레이 인도네시아 통번역학과 각 1명에게 13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합니다.
성적 장학금 성적우수자에게 총장장학금(전액) 및 수, 우 장학금을 지급합니다. (매 학기 13~15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