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번역대학

 

독일어통번역학과


학과 소개

독일어통번역학과는 독일어를 비롯하여 독일어권의 문학, 어학, 문화, 역사, 정치 등을 폭넓게 공부할 수 있는 배움터이다. 특히 의사소통을 중시하는 현대 외국어 교육의 방향에 맞추어 독일어 구사 능력을 배양하고, 이를 바탕으로 스스로 사고하고 가치 판단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는 교육에 역점을 두고 있다. 국내 최대 규모의 학생 수 및 교원을 자랑하는 독일어통번역학과는 외적인 면에서뿐만 아니라 커리큘럼과 교육운영에 있어서도 국내 최고를 자부한다.

주요 커리큘럼

독일어연습, 문법과 텍스트, 독일어 번역연습, 전공 교양 세미나, 독일어 읽기, FLEX 독일어 연습, 고급 독일어 읽기,독일 사회학의 이해, 독일 정치와 경제, 독일어학개론, 독일어말하기·쓰기 등

졸업 후 진로

방송언론 및 출판계, 해외업무 담당, 해외항공화물, MERCEDES BENZ, SIEMENS, BOSCH 등과 같은 독일계 기업 및 증권회사, 금융 서비스분야, 교육계 등에 진출할 수 있으며 특히 유럽과 관련된 업무를 수행하는 국가기관이나 공공기업 및 학계의 여러 분야에 진출할 수 있다.

취득가능한 자격증

FLEX 독일어 / 독일어 기초학력 증명시험(ZD) / 중급시험(ZMP) / Kleines-Grosses Deutsches Sprachdiplom(KDS, GDS)

 

위 치

 

전화번호/FAX 031-330-4206
컨텐츠담당자 독일어통번역학과 관련홈페이지 홈페이지 바로가기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