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ail 안내
웹메일 시스템 로그인
웹메일의 아이디/비밀번호는 학교계정(학번 or 사번)/종합시스템비밀번호와 별도 데이터입니다.
기본적으로는 웹메일사이트(http://webmail.hufs.ac.kr) 에서 로그인 하셔야 하지만, 학교 홈페이지를 이용한 로그인도 가능합니다.
휴면계정, 비밀번호변경 주기 안내
사용자에게 보다 안정된 이메일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해킹에 대한 보호 정책으로 휴면계정, 비밀번호 변경 주기 정책이 있습니다.
스팸메일 차단 정책
[1단계 스팸서버 차단]
[2단계 웹메일 시스템에서 사용자의 차단]
[보내는 메일서버 (SMTP) 차단]
[스팸시스템의 오탐발생시 처리]
[스팸, 피싱, 바이러스 메일 신고]
※ 간혹, 학교 계정을 사칭하여 메일 아이디/패스워드를 요청하는 피싱메일이 발송되고 있습니다.
학교에서는 별도로 아이디/패스워드를 요청하지 않으니, 이러한 피싱메일을 수신하신 경우, webmaster@hufs.ac.kr로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POP 서비스 안내
IMAP 서비스 안내
SMTP 서비스 안내
위치 및 연락처
![]() [HUFS Focus] 제6회 외대재직직원장학금(씨앗) 수여식 개최 HUFSNEWS 2019-01-16 |
|
![]() [학과/연구소] 영미문학문화학과, 맨 부커상 수상자 Deborah Smith의 코어(CORE) 특강 개최 HUFSNEWS 2019-0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