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cation Home > 모집 및 교육일정 > 수강신청


                     

수강신청 과정에서 원서작성(저장)만 해놓고 결제(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체)를 하지 않았거나 추후 따로 교육비
결제만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위의 <접수 확인하기> 메뉴에서 결제가 가능합니다.


※ 원서작성과 교육비 결제를 모두 완료한 경우 <접수 확인하기> 메뉴를 통해 접수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온라인 접수 및 카드 결제시 팝업창으로 신청 및 결제 정보를 입력하셔야 하므로 연수평가원 사이트는 항상 팝업을 허용하셔야 합니다. 

 

 


  접수절차 : 원서입력→저장→교육비 결제→완료→결제내역 확인
   ※ 단, 교육비 결제는 프로그램에 따라 추후 별도 처리가 가능합니다

  온라인 접수 전 지원과정, 언어, 교육비금액, 납부방법, 환불기준 등을 정확히 확인하시고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각 과정별로 정해져 있는 환불기간이 지나면 일체 환불이 되지 않으니 이점 유의 및 양해 부탁드립니다.


  원서작성 시 신청구분 란에 본인의 해당 사항을 정확히 체크하시고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서작성 시 위탁교육기관 교육생의 경우 소속 회사 또는 기관명을 반드시 입력해 주시기 바라며, 그 외 신청자의
   경우도 본인의 소속/학교/직장명을 정확히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접수과정 중 전자결제 방식을 그대로 이용하는 경우 (신용카드 및 실시간 계좌 이체)
  별도로 인터넷계좌이체(무통장 입금) 방식을 이용하는 경우
   * 교육과정 입금계좌 : 우리은행 1005-601-444824 한국외국어대학교
   * 무통장 입금의 경우 반드시 본인명의로 입금하되, 입금자명을 성명/생년월일로 정확히 기재해 주십시오.
     (예시 : 홍길동810524)
   * 무통장으로 입금한 경우에는 입금 후 전화문의 등을 통해 입금 확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입금자명이 불명확하여 확인이 어려울 경우 입금확인 및 승인(결제상태)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 세르반테스(CERVANTES) 과정의 경우 입금 계좌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세르반테스 과정 입금계좌 : 우리은행 1005-102-622515 한국외국어대학교 
    * 터키어(TOMER)과정의 경우 별도의 입금 계좌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TOMER과정 입금계좌 : 우리은행 1005-902-037532 한국외국어대학교

 

 


 
 교육비는 전형료와 수업료를 모두 합산한 최종 금액으로 정확하게 납부하셔야 합니다. 
   

 
 교육비의 분할 납부는 불가능하므로 반드시 합산한 최종금액을 일시에 완납해 주셔야 합니다. 특히, 통장입금의 경우는 반드시 본인 명의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별도 위탁교육기관의 교육생이 개인적으로 교육비를 납부하는 경우 납부 방법이 다를 수 있으니 기관 담당자에게 자세한 접수방법 및 교육비를 별도로 안내받으시고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예를 들어, 인사혁신처 위탁교육생의 경우는 교육비 금액이 일반적인 금액과 다르며 접수도 별도로 정해진 기간에 따로 진행이 됩니다.

  개인적으로 교육비를 납부하지 않고 기관에서 단체로 납부하는 경우에는 원서작성(저장)만 하고 교육비 결제는 하지 않습니다. 해당 기관의 담당자에게 교육비와 납부방법 확인 후 일괄 접수 처리합니다.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