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close
top
<br>
 

top

공지사항_교외

공지사항

공지사항

Office of Information Systems > 연구산학협력단 소개 > 공지사항

글번호 : 188297854

작성일 : 24.09.04 | 조회수 : 221

제목 : 2024-2학기 기본과제 신청안내 글쓴이 : 연구지원1팀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2024-2학기 기본과제 신청 안내>

 

2024-2학기 기본과제 신청 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기간 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 2024-2학기 기본과제 신청 안내

     1.
대상 : 91일 기준일 현재 본교에 재직 중인 전임교원
     2. 연구기간 : 2024. 09. 01 ~ 2025. 08. 31.(1)
     3. 신청기간 : 08. 30.() 오전10~ 09. 23() 오전11시 까지 (신청기간 이후 추가접수 불가)

     4. 신청방법
        교내연구과제관리시스템 로그인 - 좌측 목록 중 [기본과제] 클릭 - 우측 상단 [신규입력] 클릭 및 신청
        (https://rch.hufs.ac.kr/jsp/inschool/index.jsp)
        ※ 출력본 제출 불필요. , 반드시 신청내역 확인 부탁드립니다.

     5. 신청내역 확인 방법
        기본과제 신청 완료 시 다음과 같이 알림톡이 발송되며, 안내를 받지 못하였을 시 research2053@hufs.ac.kr

        로 문의 바랍니다.  

     6. 자세한 내용은 2024학년도 교내연구지원사업 요강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로교수 학술전문 저서 사업비 지원 신청

      1. 사업기간 : 2024. 09. 01. ~ 2026. 08. 31.(2년)
      2. 신청대상 : 신청일 기준 임용 20년 이상 혹은 60세 이상 내국인 전임교원
         (기존에 신청한 기본과제가 있는 경우, 결과보고 완료 및 연구기간 종료된 경우 신청 가능함)

      3. 신청기간 : 08. 30.() 오전10~ 09. 23() 오전11시 까지 (신청기간 이후 추가접수 불가)

      4. 신청방법
        [교내연구과제관리시스템] 로그인 - 좌측 목록 중 [원로교수 학술전문저서 연구비지원] 클릭
        우측 상단 [신규입력] 클릭 및 신청 (https://rch.hufs.ac.kr/jsp/inschool/index.jsp)
       ※ 출력본 제출 불필요. , 반드시 신청내역 확인 부탁드립니다.

      5. 자세한 내용은 2024학년도 교내연구지원사업 요강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교내연구문의 : research2053@hufs.ac.kr / 내선 2053 / 서울캠퍼스 본관 224호


 

2024. 09. 04.

 

연구산학협력단 연구지원1팀

 

 

 

  •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