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프로그램 > 경영대학원 MBA > 과정의 특징 > 추천사

경영대학원 MBA

추천사

윤용로   [ 윤용로 외환은행장 ]
최근 IBK기업은행을 비롯한 여러 기업에서는 전공에 대한 지식과 더불어 다양한 분야에 대한 수용성과 인문학에 대한 폭넓은 이해도를 가진 인재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급격하게 변화하는 경영환경에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글로벌화 되어 있고 다양한 분야를 접할 수 있는 외대 경영대학원 MBA과정이야말로 오늘날 여러분들이 필요로 하는 모든 요건을 충족시킬 최상의 교육시스템과 교과과정을 가지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김성령   [ 배우 김성령, 마케팅학과 졸업 ]
저는 외대의 MBA과정을 통해서 하나의 작품이 관객에게 다가가기까지의 전략과 홍보, 그리고 나아가 개인의 브랜드화와 이미지 관리에 대한 중요성을 새삼 알게 되었습니다. 여러분! 국내 유일의 마케팅학과를 가지고 있는 외대 경영대학원으로 오셔서 자신의 가치를 더욱 빛내시기 바랍니다
조향기   [ 방송인 조향기, 마케팅학과 4학기 ]
국내최초로 마케팅학과를 개설했다는 점 때문에 저도 외대 MBA과정을 지원했어요.^^ 비전 있는 외대 MBA과정에 많이 지원해 주세요
이지애   [ KBS 아나운서 이지애 ]
한국외대 경영대학원에서는 지도교수가 학생들을 1:1로 철저하게 관리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학업은 물론이고 진로상담과 인생문제까지 함께 이야기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그리고 매학기 기업과 산학협동을 통해서 좀더 체계적이고 깊이 있게 기업경영에 대해서 연구할 수 있는 기회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윤인구   [ KBS 아나운서 윤인구 ]
젊고 유능한 교수진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확실한 선택!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유수현   [ 유수현 동문 09년 졸업 롯데쇼핑 홍보팀 ]
제가 한국외대 경영대학원을 다니면서 느꼈던 가장 큰 장점은 야간과정과 주간과정을 교차 수강할 수 있었던 점입니다. 야간과정을 수강할 때에는 현직에 계시는 경영진에서부터 실무진까지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시는 분들을 만나 뵙고 실무적인 토론을 나눌 수 있었던 점이 굉장히 좋았고 사회적 인맥도 넓힐 수 있었습니다. 주간과정에서는 경영학 이론에 대하서 보다 심도 있게 배우면서도 실무적인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서 매우 좋았습니다 .
김상임   [ CJ푸드빌 김상임 상무 ]
CJ 푸드빌은 한국외대 경영대학원과 VIPS 발전을 위한 프로젝트를 함께 수행하면서 경영 패러다임이 많이 바뀌게 되었습니다. 고객관점에서 브랜드가 나아가야 할 방향과 개선점에 대해 한국외대 경영대학원에서 제안해 주셨고 그 제안을 경영에 접목함으로써 VIPS에 많은 발전을 가져올 수 있었습니다. 한국외대 경영대학원은 현장 실습을 상당히 많이 진행하는 것으로 알고 있으며 단기간에 도 실무에 적응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해 주는 아주 훌륭한 대학원이라 생각합니다.
권순한   [ 한국외대  총동문회장 권순한, 소이상사 대표이사 ]
한국외국어대학교가 배출한 수많은 인재들은 세계 다방면에서 눈부신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지난번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우리 한국외국어대학교를 방문, 특별연설에서 “외대는 수십년 동안 경제인, 외교관, 공무원 등의 리더들을 배출해왔고, 이들은 한국이라는 현대의 기적을 일구어냈다.”라고 외대인들에게 최고의 찬사를 보냈습니다. 여러분도 한국외국어대학교와 미래를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한명로   [ 경영대학원 동문회장 한명로, 세무법인 삼성 회장 ]
한국외대 경영대학원의 장점은 글로벌화된 지구촌에 발 빠르게 적응할 수 있는 인재를 길러낸다는 점과 각기 다른 전공 분야의 사람들이 휴먼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자신을 브랜드화 하라!’ 나를 멋지게 코디해서 경영 시장에 CEO감으로 내놓을 수 있도록 키우는 것이 저희 경영대학원의 몫이라 생각합니다. 한국외대 경영대학원은 여러분의 미래에 훌륭한 길잡이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