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대UI




개교 당시 교표-‘외대’의 ‘외’에서 ‘ㅇ’을 따서 지구를 나타냄으로써 참다운 인재를 온 세계에 배출함을 상징, 아울러 원만한 인격 도야를 표시하고,
‘외대’의 ‘대’에서 ‘ㄷ’을 따서 우리의 신념인 진리·평화·창조를 상징, 아울러 신념의 문을 여는 열쇠를 표시한다.
‘ㄷ’을 동그라미의 중심에 두는 것은 그 세 가지를 인류 생활의 축으로 삼게함을 뜻한다.
심벌마크 그림

기존 한국외국어대학교 교표를 리뉴얼한 교표로 친숙함은 그대로 이어가면서 좀 더 현대적으로 디자인된 한국외국어대학교만의 교표를 만들었다. 전체적인 형태는 원형의 엠블럼 형태로써 지구중심에 우뚝선 외대인의 기상을 표현 했다. 기본적 표현 요소로 한글 이니셜 'ㅇ', 'ㄷ'을 그래픽화 하였다. 그리고 지구의 위도와 경도선을 넣어 글로벌의 의지를 구체적으로 표현 하였다.
청록(Pantone 315C)은 미래, 생명, 성장, 희망등을 뜻한다. 아래의 그리드 시스템 규정을 반드시 따라야하며 컴퓨터출력 방식을 기본으로 한다.

본 심볼은 한국외국어대학교의 이미지통합화작업의 가장 중요한 핵심요소이므로 사용시 예시된 항목별 규정에 따라 사용되어져야 하며 임의로 변경 사용할 수 없다.

최소 교표 사용규정:7mm 교표 다운로드(gif파일) 교표 다운로드(ai파일)

 

그리드 시스템

그리드 시스템 그림

 

활용형 심벌마크

활용형 심벌마크

전략홍보팀:     TEL : 02-2173-2093     e-mail : hufspr@hufs.ac.kr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