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번역연합회(USITF)

통·번역연합회
 

통·번역연합회는 한국외국어대학교 글로벌캠퍼스 학생자치기구입니다. 1993년을 시작으로 다양한 언어의 통·번역사들을 배출하였으며, 현재까지도 영어, 중국어, 일본어, 불어, 스페인어, 말레이·인도네시아어, 독일어, 아랍어 등의 다양한 언어 분야에서 많은 학생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통·번역연합회 회원들은 체계적이고 강도 높은 내부 통·번역 Study를 통하여 실무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Study는 실전을 방불케 하는 통역 연습으로 서로 간의 문제점을 지적해주고 고쳐주며 실전 통역을 준비합니다. 또한, 연합회 활동과 선·후배 간의 교류를 통해 언어와 통·번역에 대한 폭넓은 이해가 가능합니다.
우리는 외부에서 통·번역료를 받고, 학교 이름을 걸고 실무를 진행합니다. 하여, 연합회 회원들은 항상 책임감을 느끼며 준비된 자세로 학교의 명예를 실추시키지 않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통·번역연합회는 일반적으로 1차 필기, 2차 임원면접 그리고 3차 원어민 교수 인터뷰에 이르는 까다로운 시험을 거쳐 1년에 2번 신입회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꿈을 안고 통·번역 연합회를 함께 이끌어갈 신입생 및 재학생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회원으로서 자부심과 긍지를 느낄 수 있는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연합회에 도전하세요.

단순히 외국어를 잘한다는 것으로는 통·번역을 잘한다고 할 수 없습니다. 통·번역은 외국어 구사 능력뿐만 아니라 상대방의 의사와 느낌을 전달하여야 하고, 기억력과 순발력 등을 필요로 합니다.
우리는 꾸준한 Study와 연습, 그리고 실전을 통한 통·번역 실력을 향상하고 자부심과 긍지를 갖고 활동하는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연합회입니다.

글로벌 : 학생회관 326호     TEL : 031-330-4168
홈페이지 바로가기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