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리연합회

한국외대 글로벌캠퍼스 제41대 동아리연합회 DONGSIM
모든 학생의 소중한 등록금과 학생회비로 일합니다.
화살표

[동아리연합회, 동연?]
동아리연합회는 동아리가 자발적으로 연합한 전체 단위 학생자치기구입니다. 창조적으로 발전하는 대학 문화를 형성하기 위해 동아리 대표자와 분과장, 회장단이 민주 선거로 선출됩니다. 또한, 비합리적 차별을 금지하고 차별에서 학생을 보호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동연이 하는 일]
1. 동아리 등록과 증명서 발급
2. 동아리 활동 지원
3. 여가 환경 개선과 자치교류
잠깐, 자치교류는 모든 학생이 주권의식을 가지고 참여하는 학생 사회를 위해 학생회 간 정보를 공유하고 해결책을 모색하는 활동입니다.


[동아리에 들어가고 싶어요]
학교 홈페이지 / 대학 생활 / 대학 생활 안내 / 동아리에서 글로벌캠퍼스 동아리 현황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동아리 연합회의 인스타그램의 동아리 소개집을 참고하여 각 동아리와 연락할 수 있으며, 회원 모집 일정도 볼 수 있습니다.


[동아리를 만들고 싶어요]
학생회관 2층 216호 또는 동연 오픈채팅 방을 이용하여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잠깐, 오프라인은 평일 10:00~11:50, 13:00~16:50 동안 가능합니다.


[동연에서 일하고 싶어요]
학생대표를 꿈꾸는 모든 학생은 2학기 이상 등록하면 동아리 대표자와 분과장에, 4학기 이상 등록하면 회장단에 출마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개채용을 통해 최고 행정부인 동아리 지원처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관리, 기획, 재무, 정책, 홍보에서 역량을 펼쳐보십시오. 동연에서 일하면 교내외 인적 교류와 사무실 이용, 업무 추진비, 자치장학생 선발, 활동증명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학생자치의 소중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학생회비가 중요한가요?]
8천 명 학생 여러분은 소중한 학생회비로 동아리연합회를 경영하는 주인입니다. 여러분의 경영이 성공하기 위해선 꾸준한 투자와 참여가 필요합니다. 학생대표가 학생사회라는 나무를 키워 모두의 버팀목이자 쉼터로 자리를 잡게 하겠습니다. 또는 법인으로 보는 단체의 학생대표가 되어 투명한 재정을 직접 이룰 수 있습니다. 양원제 의결부(연합운영위원회, 전체동아리대표자회의)에서 지출을 승인하고 감사를 진행하십시오.



글로벌 : 학생회관 2층 216호 TEL : 031)330-4156
홈페이지 바로가기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