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close
top
<br>
 

top

중소기업산학협력센터 인사말

중소기업산학협력센터

중소기업산학협력센터 인사말

Office of Information Systems > 중소기업산학협력센터 > 단장 인사말

한국외국어대학교 중소기업산학협력센터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한국외국어대학교는 외국어 및 지역학 분야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교육 및 연구기관으로서, 인문사회과학과 정보기술 및 기초과학의 융합을 통한 국제적 식견을 가진 글로벌 인재의 양성과 선도적인 융합기술의 연구 개발을 위해 공과대학과 자연과학대학을 설치하여 교육과 연구에 매진해 왔습니다.

한국외국어대학교의 공과대학 및 자연과학대한 교수진들은 실질적인 현장 경험을 축적한 전문가들로 교육과 연구의 능력도 탁월할 뿐만 아니라 신기술의 산업화에도 충분한 역량과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정부출연연구기관 및 대기업 연구기관에서 다년간 근무하면서 정보통신기술과 기초과학 연구에 중추적 역할을 수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교육, 연구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저희 중소기업산학협력센터는 우리 대학이 보유한 정보통신기술 및 기초과학 연구 역량와 국제적 활동 역량을 기반으로 정부 및 중소기업과 긴밀한 산학협력체제를 구축하고, 공동 기술개발 사업을 전개하고 이를 통해 우리나라 중소기업의 기술혁신과 신제품개발, 그리고 세계 시장 진출을 지원하고자 연구산학협력단 산하에 설치되었습니다.

현재까지 경기 지역의 다양한 중소기업들과 협력하여 애로기술 및 신기술의 개발, 신제품 개발 등을 성공적으로 수행해 왔으며, 앞으로도 저희 중소기업산학협력센터는 지역 중소기업체의 협력관계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습니다. 중소기업 관계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한국외국어대학교 중소기업산학협력센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