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RICULUM

JOB FAIR

HOME > CURRICULUM > JOB FAIR ENGLISH
TESOL전문교육원에서는 본과정을 마친 수료생들을 위하여 JOB FAIR을 개최하여 영어교육자로서의 전문성과 현장경험 그리고 경력의 개발 등 본인의 능력을 한껏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취업설명회

JOB FAIR는 매년 상반기, 하반기에 개최되며 수료를 앞두고 취업을 준비하는 과정생들에게 좋은 조건의 취업기회를 제공합니다.

본 TESOL 전문교육원은 한국외국어대학교가 직접 운영하고 있는 한국외국어대학교 부속어학원(=외대어학원)과 긴밀한 유대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외대어학원은 본 교육원에서 개최하는 JOB FAIR에 참가하여 외대TESOL Certificate를 가지고 있는 과정생들을 우선 채용하고 있습니다.
한국외국어대학교 부속어학원은 분당 및 안산에 본점이 위치하고 있으며 전국 분점들이 약 40여개로서 현재 많은 선배들이 현장에서 영어강사로서 능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유명 학원들도 외대 TESOL 프로그램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JOB FAIR에 참여하여 현장에서 열정을 가지고 일 할 준비가 되어있는 인재를 발굴하고 있습니다.

JOB FAIR에 참여하실 경우 현장에서 상담 및 면접이 이루어질 뿐만 아니라 강연을 통한 유익한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학원 경영진들이 선호하고 있는 한국외대 TESOL 자격증을 가지고 더욱 좋은 조건의 취업 기회를 가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