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RICULUM

TESOL FOR MOMS&DADS_소개 및 특징

HOME >CURRICULUM > TESOL FOR MOMS&DADS

TESOL FOR MOM &DADS란?

집에서 엄마와 아빠가 자녀에게 직접 영어를 가르칠 수 있도록 배우는 엄마표 그리고 아빠표 영어교육자 양성 과정입니다.

외대만의 특징은?

1. 국내 최고의 외국어교육기관인 한국외대와 함께하는 전문 강사진
2. 이론과 실제가 결합된 우수하고 전문적인 교과과정
3. 우수한 시설
4. 시기별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
5. 해외 연계 대학에서 진행되는 영어교육 인턴십 참여 (미국 캘리포니아주립대, 자녀동반가능)

누가 지원할 수 있나요?

지원자의 학력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또한 우수한 영어실력도 필요치 않습니다. 자녀 영어교육에 관심 있는 자, 예비 부모가 될 자, 어린이 TESOL이나 영어교육 관련 대학원 진학에 관심 있는 자, 혹은 소규모 공부방 창업에 관심 있는 자, 부모 자신의 영어실력 향상을 원하는 자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하신다면 지원이 가능합니다.

과정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현재 잠정적 운영 중단)

총 12주 과정으로 이루어지며 4과목을 필수로 들으셔야 하며 추후 해외 인턴십은 본인 선택사항입니다. 반은 주중오전반 (목요일과 금요일)과 주말반(토요일) 중 선택 가능합니다.

학비는 어떻게 되나요?

학비는 150만원(입학금 30만원 포함)이며 다양한 장학금 혜택이 있으니 행정실(02-2173-3502~4)로 문의해주시면 상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교수진은 누구인가요?

외국어교육의 명문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현재 강의를 하고 계시는 교수님과 유아영어교육 관련 현장 경험이 풍부하신 최상의 교수들로 교수진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입학전형은 어떻게 되나요? 경쟁률이 있나요?

면접으로 학생을 선발하게 되며 면접관은 한국인 교수님 1분과 외국인 교수님 1분으로 구성됩니다. 면접은 한국어와 영어로 진행되며 10분 가량 진행될 예정입니다. 평가는 절대평가로 할 예정이라 정해져있는 경쟁률은 없습니다.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환불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개강 후 입학금은 환불이 불가하며 업무일 안에 필수적으로 신청서류 원본을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반환 사유 발생일
(환불 신청 서류 도착 기준)
반환 금액
수업개시 1/3선 이전 (4주 내)수업료의 2/3
수업개시 2/3선 이전 (8주 내)수업료의 1/3
수업개시 2/3선 이후 (8주 이후)반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