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학생회

서울캠퍼스 총학생회
한국외국어대학교 제57대 총학생회 ‘도약’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녕하십니까, 한국외국어대학교 서울캠퍼스 제57대 총학생회 ‘도약’의 총학생회장단 배귀주, 황유리입니다.

총학생회는 한국외국어대학교 서울캠퍼스 학부 과정 구성원들을 대표하는 조직으로서, 자주적이고 민주적인 학생자치활동을 바탕으로 공동체적 연대 강화를 통해 학생들의 권익을 대변하는 기구입니다.

제57대 총학생회 ‘도약’은 모든 외대 학우분들의 관심과 노력으로 탄생한 총학생회입니다. 학우들과 함께 만들어나가는 변화의 힘을 믿습니다. 학우들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학우들이 원하는 변화가 무엇인지 귀 기울이고 한 발자국 앞에 서서 먼저 고민할 것입니다. 학우들의 힘을 믿기에, 우리 모두가 함께 목소리를 낸다면 긍정적인 변화의 물결은 반드시 찾아올 수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언제나 여러분의 모든 길에 함께 하고, 곁에 서서 학우들의 목소리를 수용하는 총학생회가 되겠습니다.

한국외국어대학교의 2023년은 발전과 도약의 시기입니다. 대면생활이 재개된 지난 1년을 토대로 다양한 분야에서 보다 발전된 사업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또한 작년의 대응 흐름을 넘어 학내 전반에 만연해 있는 비민주적인 학내 거버넌스 구조를 개선해야 합니다. 이 모든 과정에서 제57대 총학생회 ‘도약’은 학우들이 직접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이끌어내는 학생회가 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더 발전된 외대를 향한 한걸음을 함께 내딛읍시다.

감사합니다.

서울 : 국제학사 450호     TEL : 02)2173-2770    
홈페이지 바로가기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