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대학원 총학생회

교육대학원 총학생회
 

원우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교육대학원 총학생회 - 학술지원 사업과 임용정보 및 스터디활동 지원 사업 그리고 생활복지 사업 진행

저희 교육대학원 총학생회는 원우 여러분들의 학술지원 사업과 임용정보 및 스터디활동 지원 사업 그리고 생활복지 사업 등 다양한 사업들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먼저 학술연구 지원을 위한 사업으로는 매 학기 교육학 특강(외부 전문강사 초빙), 원우회 논문열람 및 대출사업, 논문집 제작 및 우수논문 선정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임용정보 및 스터디 활동 지원을 위해 매 학기 및 방학 중 임용특강을 개최하여 임용 준비를 위한 최신 정보 및 학습 자료를 제공하는 등 교육대학원 원우님들의 임용대비를 지원하기 위한 사업들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생활복지 사업으로 세미나실과 스터디룸 관리 및 인터넷강의용 시청각실 확충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물함 배부와 관리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총학생회가 진행하는 모든 사업은 홈페이지와 원내 게시판 등을 통해 온, 오프라인으로 공지하고 있으며, 모든 사업의 결과 및 예산 내역은 투명하게 공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원우 여러분께서도 대학원 생활을 하면서 불편하신 점이 있거나 건의사항 및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라도 총학생회홈페이지(http://cafe.naver.com/hufseducation)를 통해 알려주시거나 대학원 건물 220호 총학생회실(02-2173-2423)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원우 여러분들을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는 총학생회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서울 : 대학원 건물 220호     TEL : 02)2173-2423
홈페이지 바로가기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