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모듈 공통
The World of Cultural Contents 문화콘텐츠의 세계
Mythology & Storytelling 신화와 스토리텔링
Imagination Practice 상상력연습
The Art of Visual Storytelling 비주얼스토리텔링
Drawing Practice 드로잉연습
Foundations of Visual Production 비주얼프로덕션
2) 테크노미디어디자인
Visual Media in Cultural Industries 영상미디어와 문화산업
Visual Literacy Principles and Practices 비주얼 리터러시 실습
Media Technologies in Industry 4.0 미디어 기술과 4차산업
Design Literacy Principles and Practices 디자인 리터러시 실습
Immersive Media Creation 실감미디어 기획
UI Design Studio UI 디자인 스튜디오
Immersive Content Projects 실감콘텐츠 프로젝트
UX & Branding Studio UX & 브랜딩 스튜디오
XR Maker Workshop I, II XR 메이커 워크숍 I, II
3) 패션관광문화산업
Fashion Communication 패션커뮤니케이션
Fashion Buying 패션 바잉
Fashion Product Planning 패션 상품기획
Luxury Business 럭셔리 비즈니스
Lifestyle Management 라이프스타일 매니지먼트
Introduction to Tourism 관광학개론
Future of International Tourism 국제관광의 미래
Future of Hotel Industry 호텔산업의 미래
MICE Industry and Tourism 마이스 산업과 관광
Aviation Industry and Tourism 항공산업과 관광
4) 게임한류문화산업
Korean Wave & Contents Industries 한류와 콘텐츠 산업
Games & Storytelling 게임과 스토리텔링
Korean Cinema & TV Contents 한류와 영상·방송콘텐츠
Game Planning & Criticism 게임 기획과 비평
Web-contents Decoding Practice 웹콘텐츠 분석 실습
Psychological & Social Aspects of Games 게임과 심리·사회 문제
K-pop Contents Decoding Practice K-pop콘텐츠 분석 실습
Game Development & Video Making Practice 게임·영상콘텐츠 제작 실습
Korean Wave & Exchanging Global Culture 한류와 글로벌 문화 교류
Business & Marketing in the Video Game Industry 게임 비즈니스와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