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정보광장 > 역사관 소식
글번호 : 195677848
작성일 : 25.03.20 | 조회수 : 118
| 제목 : [기록학 소식] 2025년 3월 기록인 토론회: 기록관리 REBOOTING | 글쓴이 : 역사관 |
|
|
|
|
기록관리단체협의회에서 주최하는 <2025년 3월 기록인 토론회: 기록관리 REBOOTING>이 3월 24일(월) 오후 7시 30분에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행사명: <2025년 3월 기록인 토론회: 기록관리 REBOOTING> 주최: 기록관리단체협의회
주관: 사단법인 한국기록전문가협회
일시: 2025년 3월 24일 오후 7시 30분
장소: 온라인 Zoom 회의실
참여방법: 사단법인 한국기록전문가협회 홈페이지 내 안내문 참조 ※[프로그램 신청 바로가기]
|
|
| 다음글 | 다음글이 없습니다. |
|---|---|
| 이전글 | [역사관 소식] 2025년 한국외대 신입생 캠퍼스 투어-역사관 방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