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회소개

Los Novios

Los Novios

HOLA! 외대의 자랑, 스페인어과의 꽃, 스페인어과의 라틴음악동아리 LOS NOVIOS입니다.

스페인어과의 라틴음악동아리 Los Novios는 1982년에 만들어졌고, 1988년부터 체계적으로 조직이 된 이후로 ‘연인들’이라는 그 이름처럼 선후배간 돈독한 정을, 동기들 간 깊은 애정을 쌓아가며 활동하고 있습니다.

노비오스는 여럿이 합주하는 밴드, 합창, 공연 동아리의 느낌이 합쳐져 한 단어로 표현하기 어려운 동아리로, 1998년 처음 시작한 정기 공연 이외에도 교내 축제공연, 외부 공연도 주기적으로 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동아리입니다.

목요일 정모시간마다 Bésame mucho, Cuando Calienta el sol, Eres Tú와 같은 스페인과 라틴아메리카의 명곡들을 같이 화음을 넣어가며, 발성을 배우며, 가끔은 합주를 하며 부르는 시간을 가집니다. 종종 MT를 가서도 서로 손잡고 노래를 부르는 추억을 쌓기도 합니다. (기타는 필수!) 그리고 소풍을 떠나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지면서 서로를 깊이 알아가기도 합니다.

스페인어를 잘 하지 못하더라도, Los Novios와 함께라면 음악을 통해 문화를 이해하고 스페인어에 대해 흥미를 느낄 수 있답니다! Los Novios, Hasta Morir!

facebook https://www.facebook.com/Los-novios-225847270775962/?fref=ts

Los Novios사진